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경력과 장르를 가리지 않는다. 그저 요리만 잘하면 된다. 레스토랑 셰프부터 방구석 요리왕까지, 맛에 일가견이 있는 사람들의 경쟁.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치열한 요리 대결이 시작된다.
예고편
티저 예고편
공식 예고편
심사위원
에피소드
1회
재야의 요리사 80인이 주방에 들어선다. 여기서 살아남는 자만이 백수저 요리사들과 대결할 기회를 얻는다. 오직 맛으로 경쟁하는 100분의 승부. 심사 위원들을 사로잡을 최강 요리를 완성하라!
2회
소박한 식판에 한 상을 차린 급식 요리사부터 스테이크 하나로 승부를 거는 요리사까지. 100분 안에 자신만의 시그니처 요리를 완성하라! 눈앞에서 탈락이 이어지는 잔혹한 흑수저 결정전이 펼쳐진다.
3회
치열한 결정전을 뚫고 살아남은 흑수저들이 스타 셰프 백수저들과 맞붙는다. 똑같은 주재료를 사용해 상대를 제압할 요리사는 누구인가. 냉장고의 문이 열리면 재료가 공개된다!
4회
대결을 거듭하며 더욱 치열해지는 흑수저와 백수저의 전쟁. 한식의 젊은 피가 한식 대가에게 도전하는 한편, 파인 다이닝의 진검승부가 펼쳐진다. 무명의 혈기와 베테랑의 경험, 승자는 누구일까.
5회
무명의 흑수저들이 미슐랭 스타 백수저들과 연달아 맞붙으면서 주방의 열기가 한층 달아오른다. 블라인드로 진행되는 심사. 계급과 상관없이 누구든 승리할 수 있다.
6회
이제는 흑백 팀전이다! 한배를 타고 대결에 돌입하는 생존자들. 자존심과 개성 강한 요리사들이 부딪치면서 팀 내부의 긴장이 고조된다. 흑수저들과 백수저들은 승리를 위해 단합할 수 있을까?
7회
한쪽 팀이 재료를 싹쓸이하면서 다른 팀은 요리 준비에 진땀을 흘린다. 신경전이 펼쳐지며 긴장을 더해가는 요리 대결. 하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깜짝 놀랄 반전이 요리사들을 기다린다.
8회
난감한 미션을 받은 요리사들이 편의점 재료를 이용해 실력을 발휘한다. 이어서 세 팀으로 나뉘어 최고의 레스토랑을 오픈하고자 준비하는 요리사들. 하지만 뜻밖의 난관에 고민을 거듭한다.
9회
쓰라린 배신감을 딛고 새로운 레스토랑을 오픈해야 한다. 힘겨운 고민과 노력 끝에 다가온 운명의 시간. 요리사들의 생존은 먹방 크리에이터 20인의 입맛에 달려있다.
10회
인생과 요리가 만난 미션에 임하는 세미파이널 진출자들. 특별한 비빔밥부터 추억이 담긴 파스타까지,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한 요리에 자신의 삶을 녹여낸다.
11회
지옥의 끝에 파이널이 기다린다. 대한민국 요리 최강자의 타이틀을 두고 전부를 쏟는 최후의 2인. 심사 위원 만장일치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승부는 계속된다. 빛나는 승리를 쟁취할 자는 누구인가!
12회
대한민국 요리 최강자의 타이틀을 두고 전부를 쏟는 최후의 2인. 심사 위원 만장일치의 결과가 나올 때까지 승부는 계속된다. 빛나는 승리를 쟁취할 자는 누구인가!